환자 식단건강관리
푸른눈테해오라기05
푸른눈테해오라기0523.11.09
아침에 가장 좋은 영양 식단이 뭐가 좋을까요???
출근시간 때문에 밥을 거르고 가는 경우가 많아서요. 간단하면서 영양가 좋은 식단 추천 부탁드립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아침에 일반식으로 드시는 것이 제일 좋지만 바쁘게 아침을 준비를 해서 가셔야 한다면 누룽지 같은 것도 괜찮습니다.
아니면 우유 와 시리얼 정도 그리고 토마토 한 조각 정도 드셔도 무난 할 것 같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아침에는 소화가 용이하지만 영양이 풍부한 오트밀 계란 두유 과일 등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