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레알명랑한포도
다이어트에 가장 좋은 운동은 어떤걸까
다이어트를 하고싶은데 살이 가장 잘 빠지는 쉽게 빠지는 운동은 뭔가요 다이어트 효과가 높은 운동을 알고싶어요. 답변부탁드립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질문하신 내용 잘 확인해 보았습니다.
다이어트에 정말 잘 빠지는 운동이 딱 하나로 규정되기보다는 오래 꾸준히 할 수 있는 운동, 근력운동 조합이 체지방 감량 효율이 최고랍니다. 쉽게 시작하시려면 빠르게 걷기나, 실내 싸이클이 무난합니다. 무릎 부담이 적고 매일 할 수 있어서, 하루 40분이상만 투자하셔도 체중이 확실하게 반응합니다. 여기에다가 주 2~3회 스쿼트, 런지, 푸쉬업, 플랭크같은 전신 근력운동을 20~30분 정도 추가하시면 기초대사량이 유지돼어서 요요가 줄어들게 됩니다.
시간이 짧다면 인터벌(빠르게 1분+천천히 2분 반복)이 지방 연소에도 효율적입니다. 걷기+근력이 가장 빠르고 안전하게 살이 빠지는 루트가 되겠습니다.
건강한 운동을 응원합니다 ^ ^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다이어트에 가장 좋은거는
유산소 운동이랍니다.
유산소 운동이 다이어트에 기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