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활달한파리매77
활달한파리매7723.01.04
고기를 많이 먹는게 밥먹는 것보다 살이 덜 찐다는데 사실인가요? 밥이 실제로 살을 찌우는데 영향력이 큰건가요?
고기를 많이 먹는게 밥먹는 것보다 살이 덜 찐다는데 사실인가요? 밥이 실제로 살을 찌우는데 영향력이 큰건가요? 궁금해요 알려주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탄수화물이 나쁘다는것에 익숙해져서
그런지 고기를 먹으면 살이 안찐다는것은 어떤 논리 인지는 모르겠습니다.
그래도 고기에는 지방이 많이 포함이 되어 있기 때문에
살은 비슷하게 찔거라 생각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