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공복에 간단하게 먹을수있는 적절한 식단은 무엇인가요?
2021. 12. 11. 04:36
안녕하세요.
아침에 늘 바쁘다보니 우유에 시리얼 대충 말아서 먹곤 하는데요.
시리얼은 당이 너무많고 우유는 공복에 좋지않다고 들어서
공복에 감자나 따뜻한물을 먹는것이 좋다고하는데
1. 아침밥을 잘 챙길수없을때 간단하게 속든든히 채울수있는 식단은 어떤것들이 있을까요?
이상입니다.감사합니다.
총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새침**** 전문가 인증 뱃지
안녕하세요. 이재호 영양사입니다.
샌드위치와 두유나 우유를 곁들여도 좋을 것 같고,
너무 바쁘다면 두유나 우유에 프로틴이나 선식을 넣어서 마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출퇴근을 차로 하는 편이라면 차에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간식을 구비해 두는 것도 좋겠어요.
2021. 12. 12. 13:27
답변 신고
이 답변은 콘텐츠 관리 정책 위반으로 비공개되었습니다.
이 답변은 작성자의 요청 또는 모니터링으로 삭제되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