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3.05.21
아침에 간단한 한끼로 먹기좋은 식이섬유와 무기질이 풍부한 아침식단이나 식재료가 있을까요?
바쁜 아침 복잡한 식사는 힘듭니다. 단순히 시리얼에 우유만 먹고있습니다. 아침에 간단한 한끼로 먹기좋은 식이섬유와 무기질이 풍부한 아침식단이나 식재료가 있을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정준민 영양전문가blue-check
정준민 영양전문가23.05.21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오트밀, 과일과 채소 스무디, 요거트과 견과류, 잡곡밥, 잡곡빵 등이 있습니다.
달걀말이에 채소를 많이 넣으면단백질까지 보충이 가능합니다.
• 안녕하세요. 이지현 영양사입니다. 아침에 먹으면 좋은 음식으로 사과, 귀리, 당근, 달걀, 견과류, 호밀빵, 아보카도 등이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현재 드시는것에 과일 한조각과 견과류를 조금더 많이 추가를 해서 드시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