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자 식단건강관리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3.02.03
아침을 안먹는거보단 간단하게라도 먹는게 나을텐데 밥이 나을까요 빵이나을까요
안녕하세요
모든 직장인들이 바쁜 아침에 빵으로
간단하게 때워서 먹는게 좋을까요 아니면
간단하게 계란밥이라도 해서 밥을 먹는게 건강에 좋은가요?
답변의 개수2개의 답변이 있어요!
• 강형봉 영양전문가blue-check
강형봉 영양전문가23.02.03
안녕하세요. 강형봉 영양전문가입니다.
공복보다는 무엇이든 먹는게 좋습니다. 바쁜 아침 시간에 편하실대로 식단을 구성하면 될 듯 합니다. 아침 식단에 칼로리나 영양성분이 부족하다면 나머지 두끼에서 보충하면 되니 너무 걱정할 필요는 없는 듯 합니다.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맞습니다 아침을 안 되시는 거 보다는 훨씬 더 좋은 거 같습니다. 둘 중에 하나를 고르라고 하면는 밥과 반찬으로
드시는 것이 훨씬 더 몸에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