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할때 먹으면 좋은 음식
다이어트 할때 많이 먹으면서도 살 안찌는 음식 좀 알려주세요! 그리고 키크려면 어떤 운동 해야 하는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천아연 영양사입니다.
다이어트할 때 탄수화물을 멀리 하는 게 가장효과적인데 한창 커야 될 시기라면 단백질과 함께 섭취가 쉬운 으깬감자와 계란 이렇게 드시는 게 좋겠네요 그리고 육류도 챙겨주세요 단 탄수화물과 함께 드시는 것은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 답변이 마음에 들었다면?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우산 키를 크려면 성장판
자극은 물론 탄수화물이나 단백질 등을 풍브하게
드시는것이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