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우슬0922
우슬092223.11.01
야채, 밥, 단백질의 식사 순서가 궁금합니다
인터넷이나 유튜브를 보면
야채_ 단백질(닭가슴살)- 밥 순서로 먹는게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고 좋다고 하는데,
그렇게 먹고 복부가 팽만해진거 같아사요ㅜ
이 순서대로 먹는게 좋은걸까요?
아니면 밥 닭가슴살 야채 순으로 먹어도 괜찮나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혈당의 급상승을 막기위해서 야채를 먼저 섭취하는것을 권장드리지만
소화력에 어려움에 있으시다면 순서를 바꾸어 섭취하셔도 괜찮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