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유연한곰
유연한곰23.06.09
다이어트에 도움이되는 식단은 어떤게 있을까요?
너무 어렵지 않은 다이어트 식단에 대해 알고싶습니다.
원푸드나 간혈적단식 말고 도움이 될만한 식단이 어떤게
있는지 알고싶습니다.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원푸드 다이어트 하나 간헐적 단식은
안 하신다면 균형적인 식단으로 식사를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현미밥과 과일이 들어간 샐러드 그리고 닭가슴살,
토마토, 견과류 등으로 우선은 식단을 구성을 해 보시길 바랍니다.
현미밥 말고 잡곡밥. 귀리 밥으로도 가능하고
과일은 당분이 많지 않은 과일로 여러 가지 선택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