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고구마가 다이어트에 좋다는게 사실인가요?
고구마가 다이어트에 좋다고 하던데, 사실은가요? 사실이람면 고구마가 다이어트에 좋은이유는 무엇인가요? 그리고 고구마를 먹을때 삶아 먹는게 좋은가요? 구워먹는게 좋은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고구마는 식이섬유가 많이 들어 있고 포만감을 많이 주기 때문에 다이어트 식품으로 굉장히 좋습니다.
그러나 고구마는 구워서 먹으면 굉장히 칼로리가 많이 올라 가기 때문에 삶아서 드시는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