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도도한복어278
도도한복어27823.11.09
체력 기르는 방법이 어떤게 있을까요??
되게 마른사람인데 체력이 너무 없어서 문제입니다 그래서 살이 안빠지면서 체력만 기르는 운동을 하고 싶은데 여자가 체력 기를만한 운동좀 추천해주세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기초체력을 키우는 근력운동 및 코어운동을 추천드리며
생활속에서 활동량을 늘리시는것도 추천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체력을 키우기 위해서는 몸에 근육이 있어야 됩니다 헬스장 같은 데 가서 유산소 운동보다는 근육운동을 키우는 연습을 해 보시길 바랍니다 그러면 저절로 체력이 길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