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로고
환자 식단건강관리
건장한후루티15
건장한후루티1521.12.23
유산균은 언제 먹는게 좋나요?
안녕하세요
유산균을 먹어보려고 하는데
아침이랑 점심이랑 저녁 중 언제 먹는게 좋은건가요?
그리고 식전에 먹는게좋은가요 식후에먹는게 좋은가요
어떻게 언저 먹어야 효과가 좋은건지 알려주세용
답변의 개수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한미자 영양사입니다.
아침에 눈을 뜨자마자 유산균을 섭취하는 분들도 많이 계십니다. 하지만 면역체계는 밤새 활발하게 움직이기 때문에
자기 전에 유익균을 섭취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1.12.24
안녕하세요. 이재호 영양사입니다.
식후에 먹을 경우 더부룩함이나 위장장애에 도움을 더 많이 주며
식전에 먹을경우 대장건강에 도움을 더 많이 주는것으로 알려져있어서
질문자님이 더 원하는 방향으로 선택하시면 될것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