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총명한갈매기288
총명한갈매기28823.10.17
현재 식단으로 계속 유지해도 될까요
현재 평일은
아침 -시리얼, 사과 한개
점심-일반 식
저녁-삶은계란 두개, 단백질음료하나
주말은
아침-커피한잔
점심-일반식
저녁-패스트푸드나 배달음식
이식단의 경우 부족한 영양소?같은게 어떤걸까요?
답변의 개수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전체적인 영양은 부족하지 않나 싶습니다. 일시적으로 적게 드실수는 있지만
꾸준히 드시기에는 아침 저녁에 부족해 보입니다.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평일 아침은 탄수화물이, 저녁은 단백질이 몰려있으니 고루 섭취하시길 바랍니다.
또한 주말에 배달음식 같은 가공식품을 점심식사로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