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자 식단건강관리
파란비단벌레2
파란비단벌레222.08.14
아버지가 만성신부전증입니다.식단알려주세요
아버지가 만성신부전증으로 투석중이신데요
식단이 진짜중요하더라고요
드실수있는것들이 대체적으로 한정적이다보니 기운이없으신것같아요 신부전증 투석중인 환자가 영양가있고 기력회력도되는 음식중에 추천해주실수있을까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08.15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신장이 안좋으신분들은 요소나 미네랄도 적정량을 먹어야하기에,
야채를 많이 먹는것도 안좋습니다.
의사에게 적정량이 얼마인지 확인해보고 적정량을 먹을 수 있는 식단을 짜달라고 하는것이 가장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