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기러기
기러기22.09.25
닭고기와 소고기 중 어떤게 단백질이 더 많나요?
고기로 단백질 섭취를 하고자 한다면 소고기와 닭고기 중 어떤게 더 좋을까요? 다른걸 다 떠나서 오로지 단백질 함유량만을 기준으로 했을 때 뭐가 더 좋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09.26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평균적으로본다면 닭고기가 돼지고기에 비해서 단백질 함량이 더 높으며,
지방비율도 적은편이기에 가급적 돼지고기보다는 닭고기를 더 많이 먹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