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영양상담건강관리
정직한개미새70
정직한개미새7023.02.12
1년 넘게 냉장고에 둔 새우젓은 먹어도 되나요?
냉장고 냉동실이 아닌 냉장실에 1년 넘게 새우젖을 넣어 놓고 있는 상태입니다. 이렇게 1년 넘게 냉장고에 둔 새우젓은 먹어도 되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새우젓은 기본적으로 염장이 되어 있기 때문에 냉동실에 넣어서 보관을
하는것이 좋지만 냉장실에 보관을 하셨다니 상태를 확인은 하셔야 할것 같습니다.
왠만하면 상하지 않을거라 생각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