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푸른사슴벌레78
푸른사슴벌레7821.12.14
아침에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 식단 추천좀 해주세요
아침에 출근하기전에 부담없이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것들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예전에는 바나나를 하나씩 먹었는데 공복에 바나나가 안좋다는 기사를 봐서
뭐 준비할 필요없이 가볍게 먹을 수 있는거 몇가지만 추천 부탁드려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1.12.15
안녕하세요. 이재호 영양사입니다.
공복에 바나나를 먹는게 안좋은 것은 아닙니다.
식이섬유도 풍부하기때문에 바나나가 몸에 안좋다는 것은 과장된 기사로 보여집니다.
너무 신경쓰인다면 바나나대신 프로틴바나 견과류바를 이용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