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호화로운꿀벌98
호화로운꿀벌9823.08.26
불로장생약 만병통치약으로 현재까지 제일 좋은건 뭘까요
진시황이 불로장생약을 찾아갔다고 하는데 현재 음식 또는 식물중 건강에 가장 좋은
음식은 무얼까요
전문가님들의 의견을 들어봅니다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불로초라는 자체가 있지 않지습니다. 어떤 음식이든 식재료든지 과하면 탈이나고
적당하면 모든것이 몸에 좋게 되어 있습니다.
각자 사람마다 필요한 영양소가 다르고 하다 보니 참 어려운 질문인것 같습니다.
답이 아니여서 죄송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