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공정한왕나비60
공정한왕나비6023.04.19
운동을 하면서 어떤 식으로 단백질을 보충하면 좋을까요?
운동을 하면서 어떤 식으로 단백질을 보충하면 좋을까요? 운동을 하면서 균형잡힌 식단을 유지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면 좋을지 답변 부탁드립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기본적으로 운동이 끝나면 바로 단백질을 섭취를 해주시는것이 좋습니다.
운동으로 인해서 지방이 분해 되고 그 분해된 자리에 단백질로 채워야 하니까요.
보통 닭가슴살이나 단백질 쉐이크등을 섭취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