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3.01.16
생강의 효능에 대하여 궁금합니다
보통 감기걸리거나 목이아프면
생강이나 생강차 마시라고하는데요
생강에 어떤 영양소가 이런 효능내게 하는지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박예슬 영양사blue-check
박예슬 영양사23.01.16
생강에 있는 매운 성분과 정유성분이 혈관을 늘려주고 혈액을 정화, 혈액순환을 도와 관절염, 생리통, 두통을 멎게 해주는데 탁월합니다.콜레스테롤 수치가 올라가는 걸 방지해주는 생강은 혈액의 점도를 낮게 만들어 동맥경화를 예방해줍니다.
음식(식재료 view) - 농사로 농업기술포털 (nongsaro.g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