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살가운갈매기89
살가운갈매기8923.11.11
운동을 하지 못하는 상황이라 식단으로 몸을 만들려고 합니다.
낮에는 직장에서 기본적인 샐러드만 먹고 있고, 저녁은 일반식을 먹고 있는데
30대 남성으로 이렇게 생활을 유지해도 괜찮을까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낮 시간에 기본적인 샐러드만 드시는것은 영양적으로 부족할것 같습니다.
우선은 일반식을 드셔도 탄수화물이나 단백질등을 풍부하게 드시는것이 좋습니다.
시간 되시면 간단한 걷기라도 하시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