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근사한여새198
근사한여새19823.03.03
육류 단백질과 생선 단백질의 차이가 존재하나요?
운동을 예전부터 꾸준히 해오고 있는데
육류 단백질과 생선 단백질의 차이가 존재하는지 궁금해서 질문드립니다
단위 그람담 생선 단백질이 더 많은건 아는데
생선 단백질을 먹는다고 하여거 인간의 근육이 좀 더 유연해지거나 육류 단백질보다 이점이 존재하나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대부분 많은 사람들이 육류에서 나오는 단백질과 생산에서 나오는 단백질의 차이가 있을 거라고 생각을 하지만
육류와 생선의 단백질의 차이는 별로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