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바다에서 헤엄치는 거북이
바다에서 헤엄치는 거북이24.04.25
단백질 함량이 많이 들어 있는 생선은 어떤 것들이 있나요?
생선에도 단백질이 많이 들어 있다고 하던데 운동을 하면서 육류보다 생선 쪽으로 많이 먹으려고 하는데 단백질 함량이 많이 들어있는 생선은 어떤 것들이 있나요?
답변의 개수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박연실 영양사입니다.
단백질 함량이 풍부한 생선에는 다양한 종류가 있습니다. 대표적인 것들로는 연어, 참치, 살모넬라, 광어, 농어, 방어 등이 있습니다. 특히 연어는 풍부한 단백질과 오메가-3 지방산을 함유하여 건강에 도움이 되는 생선 중 하나입니다. 참치도 단백질 함량이 높고, 다양한 영양소가 풍부하여 좋은 선택입니다.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대두분 생선들에는 단백질이 많이 들어 있습니다.
우리가 흔히 먹는 갈치나 광어 굴비 등에도 많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