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로맨틱한발발이142
로맨틱한발발이14223.04.06
대략 한 달 정도 다이어트를 해볼까 하는데요. 닭가슴살 말고 다른 음식으로 식단을 만드려면 어떤게 있을까요?
한 달 정도 다이어트를 한다고 가정했을 때, 닭가슴살 말고 다른 음식들로 식단을 짜고 싶은데요.
널리 알려져있는 달걀, 고구마, 채소류는 괜찮을 것 같은데 닭가슴살은 뭔가 거부감이 들어서요.
다른 식단 메뉴 괜찮은 게 뭐가 있을까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닭가슴살을 대신해서 먹을 수 있는 단백질은
삶은 달걀 흰자 그리고 돼지고기 앞다리살 살코기, 오징어 , 두부 같은 것도
단백질이 많이 들어 있어서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