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를 하기 위하여 칼로리는 낮으나 포만감이 많은 음식
안녕하세요
살이 많이 쪄서 다이어트를 하려고 하는데
칼로리는 가급적 낮고 포만감을 많이 주고
맛있는 식단을 원해서 질문드립니다
답변 부탁드립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칼로리는 낮으면서 포만감이 높은 음식이 생각보다 많지 않습니다.
대부분 고구마나 바나나 정도가 포만감을 높여 주는 음식 입니다
식이섬유와 포만감이 풍부한 찐 양배추를 추천드립니다. 일반끼니를 드실때도 찐양배추와 드시면 포만감이 배가되어 전체적인 식사양을 줄이시는데 도움이될듯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