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친근한물총새300
친근한물총새30024.03.09
단백질 위주의 식사를 유지해도될까요?
건강한 식사와 근육증량을 위한 식사를 하랴고 하는대요. 단백질 위주의 식사를 유지해도될까요? 채소와 단은 식이섬유를 어느정도 먹어야 균형잡힌 식사가 될까요?
답변의 개수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단백질은 우리몸에 중요한 영양성분이기는 하지만
많이 드시면 오히려 부작용이 더 많이 있습니다. 적절하게 드시는것이 좋습니다.
총 드시는것에 40% 정도가 좋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단백질위주의 식사는 체중감량 및 근력 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지만 과도한 단백질섭취는 오히려 건강에 좋지않으니 주의하셔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