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3.08.07
땀이많이 나는 날에는 어떤음식이 좋나요?
요즘 너무 더워 가지고 땀을 많이 흘리는데요. 땀을 많이 흘릴 때에는 어떤 음식을 먹는 게 몸에 좋을까요??? 땀이 많이 흘려서 그런지 몸에 힘이 없네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김보안 영양전문가blue-check
김보안 영양전문가23.08.07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요즘같이 땀이 많이 나는 날에는 수분보충을 해주는것이 좋습니다.
수박이나 오이가 좋고 단백질이 많이 들어 잇는 추어탕 장어탕 염소탕도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