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로고
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외로운고래123
외로운고래12323.02.18
과일 중에서도 칼로리가 높은 과일이 있나요?
안녕하세요.
과일을 먹으면 살이 잘 찌지 않는다는 말이 있어서요
과일을 많이 먹으면서 다이어트를 하고자 하는데
혹시 칼로리가 높은 과일이 뭐가 있나요?
답변의 개수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우리가 다이어트를 하는데에 과일도 추가를 해서 드십니다.
그중에서도 칼로리가 많은 과일들이 있는데요..
아보카도나 바나나, 포도나 건조과일 같은 경우가 칼로리가 많습니다.
하지만 칼로리가 많다고 해서 다이어트에 나쁜것은 아닙니다. 장점이 더 많기 때문에
드시는 겁니다.
• 안녕하세요.
과일은 대개 수분 함량이 높아서 칼로리가 낮은 편이지만 당분과 지방을 다량 함유한 고칼로리 과일도 있습니다.
아보카도 말린과일 포도등이 비교적 높은 칼로리를 가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