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나른한앵무새244
나른한앵무새24422.12.12
분식을 너무 좋아하는데 일주일에 어느 정도 먹는게 좋나요?
라면 떡볶이 국수 빵 등 밀가루 음식을 너무 좋아해서 하루 한번씩은 먹는 것 같은데 아무래도 탄수화물 음식이다 보니 매일 먹기에는 건강에는 안좋아 보여서 일주일에 어느정도 먹는 게 좋을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이성일 영양사입니다. 개인적 식습관에 따라 다르겠지만 많아도 주1회 정도면 괜찮을것으로 생각합니다. 라면이나 떡볶이에 기본적으로 나트륨 함량이 많기에 너무 자주 섭취하면 올바른 식습관을 방해하고 비만에 다다를수도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하루에 1번 정도 라고 하니 굉장히 많네요.
제가 생각하기에는
한꺼번에 끊기는 어려울 것 같습니다.
시간 여유를 둔 다음에 일주일에 3번
2번 1번 이런 식으로 천천히 줄여 가는 것을
추천 드려 봅니다.
그리고 분식집 양념은 굉장히 세기 때문에
집에서 드실 때 간을 조금은 약하게 드시길 바랍니다
• 안녕하세요. 신은혜 영양사입니다.
너무많은 탄수화물 섭취는 살을찌게 하고 혈당을 올리는 주범이므로 살을 빼시거나 찌지 않게 하기위해서는 일주일에 한번정도가 적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