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나른한앵무새244
나른한앵무새24422.12.17
떡볶이는 한달에 몇번 정도 목는게 적당할까요?
떡볶이를 너무 좋아하는데 아무래도 영양학적으로는 너무 탄수화물 위주잖아요 너무 자주 먹으면 건강에 안좋으니까 적당히 먹으려 하는게 적당한 횟수가 뭘까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신은혜 영양사입니다.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은 밀가루음식이나 떡볶이를 자제하는데 일주일에 한번정도 드시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