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로고
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신통한너구리6
신통한너구리622.11.05
1일 1식을 하려고 하는데 어떨까요?
1일 1식이 건강에 좋다고 해서 다이어트도 할겸 해보려고 하는데 효과가 있을까요?
3끼를 조금씩 먹는게 차라리 건강에 좋을까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11.07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1일1식의 경우 혈당수치관리에서도 안좋을뿐 아니라 영양소섭취면에서도 최악의 식단입니다.
말씀하신것처럼 3끼를 조금씩 나눠서 먹는것이 훨씬 더 좋습니다.
너무 부담스럽다면 하루에 2끼만 드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