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헐적 다이어트중인데요 공복을 16시간유지 해야 하는데 물도 먹음 안되나요?
다이어트 7일차 입니다 급격하게 살이 쪄서 간헐적다이어트를 하고 있습니다 공복16시간정도 유지중인데 물이나 커피도 마시면 안되는건지 답변부탁드려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간헐적단식을 진행할때 공복시간에 물을 마시는것은 괜찮지만 커피의 경우 그렇게 추천하지는 않습니다.
또한 갑자기 찐 살의 경우 나트륨에 의한 것이 크기에 식사를 하실때에도 국물류나 소스가 많은 나트륨이 많은 음식들은 피해주셔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