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후 칼로리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지금 다이어트 중이고 키는 173cm 입니다. 제가 목표하는 몸무게를 유지하려면 하루에 2200~2300 칼로리를 섭취해야 한다고 구글 하루필요칼로리 계산기에 나와 있네요. 목표 체중 도달 이후 이렇게 바로 먹으면 요요가 올 것 같은데 어떻게 하면 되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다이어트 도전 중이시면 기본 하루 칼로리 중에 2/3 정도로 줄여서
균형적으로 식사를 하는것이 요요 없이 할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