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윰난나
윰난나24.01.31
점심 식단으로 팽이버섯 덮밥 먹었는데 밸런스 괜찮을까요?
점심 식단으로 팽이버섯 간장조림과 양파 파를 같이 볶은걸
밥에 올려서 먹었고 후식으로 작은 플레인 요구르트 하나 먹었는데
밸런스 괜찮은지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팽이버섯은 식이섬유와 각종 아미노산이 풍부하지만 계란 등 동물성 단백질 보충을 권장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점심 식사를 드시기에는 단백질섭취가 조금 부족한 것 같습니다. 중간에 간식으로 단백질 섭취를 해 주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