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반듯한거위249
반듯한거위24922.11.12
다이어트 시 아침에 사과를 적당히 먹으면 어떤 점에서 좋은가요?
칼로리가 적어서 그런가요?
아침에 몇개 정도 먹으면 적당한가여?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이성일 영양사입니다.아침사과는 약이지만 저녁사과는 독이다라는 말이 있습니다. 아침에 사과를 먹으면 위에서 산이 나와서 소화가 잘되게하고 식욕을 돋우는 효과가 있는 반면에 저녁에 사과를 먹게 되면 지나친 위산분비로 인해서 위를 상하게 하는 역효과를 불러일으킬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