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rogermaan
rogermaan22.12.15
생활 속에서 과식을 피할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요
소식을 하려고 해도 저녁만 되면 저도 모르게 과식을 해 버리곤 합니다 그리고 저녁 자기 전에도 또 야식을 먹고요 그러다 보니 체중 조절이 안 되고 건강도 안 좋아지는 악순환을 겪고 있습니다 과식을 피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 없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신은혜 영양사입니다.
포만감있고 영양이 좋은 음식을 드셔 보세요 두부 바나나 아보카도 딸기 호두 아몬드 오트밀 참지 블루베리 완두콩 감자 양배추 요거트 연어 삶은 계란등이 있어요
저는 저녁먹고 양치하면 음식맛이 뚝 떨어지던데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