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매우다채로운노송나무
25.04.10
통밀 파스타는 글루텐 프리가 맞나요?
요즘 통밀파스타가 GI 지수가 낮다고 해서 먹고 있는데 글루텐 프리는 아닌게 맞죠? 다이어트 할때 쌀밥 대신 현미 밥먹듯이 그런건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25.04.10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통밀파스타라고 하여 글루텐 프리 제품은 아닙니다. 밀가루 자체 성분 중 하나가 글루텐이기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