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퇴한 사용자
다이어트중인데 자몽 한개 영양성분과 효능이 궁금해요.
현재 다이어트중인데요. 자몽을 평소 좋아해서 자주 먹는데요 매일마다 자몽한개씩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까요? 자몽 1개 영양성분과 효능이 궁금합니다.
5개의 답변이 있어요!
• 류호연 영양사
류호연 영양사
프리랜서
안녕하세요. 류호연 영양사입니다.
자몽에는 비타민C. 식이섬유. 당질. 칼륨이 풍부하며. 다이어트. 부종 예방에 도움이 됩니다.
• 안녕하세요. 박연실 영양사입니다.
자몽은 저칼로리이면서 비타민 C, 비타민 A, 칼륨, 식이섬유 등이 풍부하게 함유돼 있습니다. 또한 자몽에는 항산화 물질이 풍부하여 세포 손상을 예방하고 노화를 지연시키는 효과도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자몽한개의 칼로리는 100g당 약 30kcal정도이며 항암효과에 도움을 줍니다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자몽에는 여러 가지 영양 성분이 많이 들어 있습니다 식이섬유는 물론 칼슘 칼슘 엽산 그리고 비타민 A 비타민 C 등이 많이 들어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자몽은 비타민C가 있어 면역력 강화하고 식이섬유가 많아 소화가 잘되며 루테인 지아잔틴이 많아 눈건강에도 좋고 칼로리가 낮아 체중조절에도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