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친절한부엉이971
친절한부엉이97122.12.13
잘 붓는 체질에게 좋은 식단이 따로 있을까요
유독 몸이 잘 붓는 체질입니다. 저녁을 똑같은걸 먹어도 저는 아침에 퉁퉁부어있어요. 잘 붓는체질에 좋은 식단이나.음식있을까요. 많이 짜게 먹지는 않지만 소금이 안좋나요? 물을 많이 마시는건 어떤가요. 궁금합니다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12.14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잘붓는 체질이라면 혈액내에 나트륨이 많이 있다는 뜻이므로
우선 국물류나 소스가 많은 음식의 섭취를 줄여주셔야하며,
물을 많이 마시는것보다는 물 대신 호박차와 같은 칼륨이 많은 차를 드시는것을 더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