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3.03.29
피부건조함을 완화시켜줄수 있는 음식은 어떤게 있나요?
피부가 너무 건조하고 각질도 많이 일어나는데 수분 섭취는 수시로 많이 해주고 있는데 따로 피부건조함을 완화이켜줄수 있는 음식은 어떤게 있나요?
답변의 개수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이성일 영양사blue-check
이성일 영양사23.03.29
안녕하세요. 이성일 영양사입니다.
피부건조함을 완화시켜줄 음식으로 코코넛은 우리 몸에 좋은 지방이 풍부해 피부를 윤기나게 해주는 기능이 있습니다.
건조한 피부에는 빠질 수 없는 음식 중 하나가 고구마 입니다. 고구마는 비타민A가 풍부해 건강한 피부를 만들어 줍니다.
음식을 만들어 드실때 비타민E가 많은 올리브오일을 활용하여 함께 섭취하면 피부에 좋은 지방을 공급해 줍니다.
아보카도는 칼륨 및 비타민B,E, 단백질 등이 풍부해 깨끗한 피부를 만드는데 많은 역할을 합니다.
• 안녕하세요. 류호연 영양사입니다.
피부건조증에 좋은 음식으로는 석류 .아보카도.생선 .계란 .알로에베라. 블루베리.견과류 .브로콜리 .올리브 오일 .요구르트 등이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