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12.08
건조한 피부에 좋은 식단이 있나요?
피부가 너무 건조합니다
보습제를 조금이라도 바르지 않으면 긁어 딱정이 질정도 입니다 바르는것도 바르는거지만 보습에 좋은 음식들이 있을까요?
답변의 개수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신은혜 영양사blue-check
신은혜 영양사22.12.09
안녕하세요. 신은혜 영양사입니다.
제일 좋은 것은 충분한 물섭취 입니다
수분이 많은 야채 오이나 샐러리
과일중에 제철과일 딸기 사과등을 드셔보세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보습제를 바르고 어떤 거를 해도 잘 건조함이 없어지지 않는 다면
피부과에 가서 건조함보다 다른 질병을 의심을 해 봐야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라면은 수분 보충을 꾸준히 해 주는 게 제일 중요합니다
과일을 먹어도 수분이 많은 수박 같은 것들로
드시구요.
평상시 내가 물을 많이 마시는 지도 체크를 한번 해 보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