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3.08.25
설탕은 하루에 어느 정도 먹는 것이 좋은가요?
설탕이 사람 몸에 안좋은 것으로 많이 알려져 있는데 설탕을 아예 안 먹어도 괜찮은 것인가요? 아니면 필수적으로 하루에 먹어야 될 설탕은 어느 정도인지 알고 싶어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김보안 영양전문가blue-check
김보안 영양전문가23.08.25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설탕섭취량은 남자와 여자가 조금씩 다르긴 합니다 남자 같은 경우는 차 숟가락으로 아홉 숟가락 정도가
하루 섭취량 입니다 36 그람정도
여성분들은 여섯 숟가락 24 그람 정도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