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초콜릿은 하루에 얼마나 먹어야 좋은가요?
다크초콜릿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는걸 본적이 있는데 다크초콜릿에도 종류가 여러가지가 있더라고요 카카오 함량이 얼마나 들어간걸 먹어야 되며 하루에 얼만큼을 먹으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지 알고 싶어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것이 아니라 다크 초콜렛의 하루 섭취량으로 생각 하셔야 될 거 같습니다.
대략적으로 30 그람 정도 드시는 것이 하루 권장량 정도입니다. 하지만나라마다 조금씩 권장양이 다르기 때문에
체크 하신 후에 드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