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남양주불주먹
남양주불주먹22.11.26
다이어트를 하려고 합니다 다이어트에 쌀밥은 안좋나요..?
다이어트에 닭가슴살 샐러스 그리고 육류 먹으라고 하던데
그 밥이 궁금합니다
쌀밥말고 현미밥? 잡곡밥? 이런걸 꼭 먹어야하나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11.27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일반 백미보다는 잡곡밥이나 현미밥이 더 나으나
잡곡밥이나 현미밥이 부담스럽다면 밥은 그냥 드시되
빵, 면, 과일주스, 탄산음료 등을 줄이는것을 우선으로 진행하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