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3.02.04
쌀밥 대신 어떤 것을 먹어야 할까요?
안녕하세요. 다이어트를 계획 중에 있는데 쌀밥은 살이 많이 찔 수 있다고 들어서 다른 음식으로 대체를 해보려고 하는데 어떤 음식이 쌀밥과 영양소는 비슷하면서 대체할 수 있는 음식인지 궁금합니다.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최상환 영양사blue-check
최상환 영양사23.02.04
안녕하세요. 최상환 영양사입니다
다이어트로는 현미를 추천해드립니다
현미를 조금더 익혀 드시면 포만감이 오래가고 각종 비타민등 영양소 면에서 득이됩니다 부드럽게 조리해드시는걸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