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낮잠자는복실이
살을 빼고싶은데 줄넘기의 운동효과가 궁금해요
살이 너무 쪄서 뱃살을 빼고 싶은데 최근에 줄넘기를 샀어요. 줄넘기의 효과는 얼마나 될까요. 걷고 뛰는 것보다 줄넘기가 나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줄넘기의 경우 유산소운동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지만
무릎이 약하신분들은 빠르게 걷는것이 더욱 좋습니다
•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줄넘기는 체중감량에 매우 효과적인 운동입니다. 10분만 해도 많은 칼로리를 소모할 수 있으며 유산소 운동이기 때문에 뱃살을 빼는 데 도음을 줍니다. 걷기나 뛰기보다는 더 집중적인 운동이으르 짧은 시간 안에 더 많은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