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스토자
스토자22.10.31
다이어트를 시작하려는데 식단을
다이어트를 시작하려는데 아침, 저녁은 밥과 닭가슴살로만 먹으려하고, 점심은 회사밥을 먹으려고 합니다. 아침, 저녁은 야채를 안먹더라도 크게 문제는 없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11.02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야채를 안먹는다고해서 큰 문제가 되지는 않겠지만
아무래도 일반백미를 먹으면 닭가슴살을 먹는 효과가 없어지기에
야채가 너무 부담스럽다면 백미밥이 아닌 잡곡밥을 드시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