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다이어트에 좋은 음식은 무엇이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제가 다이어트를 하는데요
혹시 다이어트에 좋은 음식은 무엇이 있을까요??
있다면 알려주세요.
알려주신다면 감사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박연실 영양사입니다.
다이어트에 좋은 음식으로는 저칼로리, 고섬유질 식품이 추천됩니다. 채소(브로콜리, 시금치), 과일(사과, 베리류), 통곡물(귀리, 현미), 단백질이 풍부한 식품(닭 가슴살, 두부) 등이 효과적입니다. 이러한 식품들은 포만감을 주고, 소화가 느리며, 영양소가 풍부해 다이어트에 도움을 줍니다. 또한, 충분한 수분 섭취와 적절한 운동이 병행될 때 더욱 효과적입니다.
1명 평가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저는 단백질 원으로는 두부, 닭가슴살, 렌틸콩 등으로 먹는답니다.
채소로는 브로콜리, 시금치, 당근등을 선호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