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신중한잠자리251
신중한잠자리25123.10.04
같이 조리하면 오히려 상극인 음식들도 있나요?
세상에는 어떤 것이든 상극이 있게 마련입니다. 음식 또한 같이 먹거나 조리를 하게되면 오히려 해로운 것도 있을텐데 어떤 음식들이 상극인가요?
답변의 개수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같이 먹으면 좋지 않는 음식들이 많은데요
우선 쉽게 찾아 볼수 있는 오이와 당근이 있습니다.
오이에 들어 있는 비타민을 당근 흡수를 방해 합니다.
• 안녕하세요. 류호연 영양사입니다.
상극 음식으로, 라면과 콜라. 홍차와 꿀. 게와 감, 감과 도토리 . 문어와 고사리 .선지와 홍차 .설탕과 우유.무와 오이 . 장어와 복숭아 등이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