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충실한굴뚝새112
충실한굴뚝새11221.12.22
신장에 무리가되지않는 식단좀 알려주세요?
어머니가 췌장절개 신장은 35%만 정상기능을 해서 저칼륨음식을드셔야합니다
식사하시는게 매우중요합니다
맵고 짠 음식 날걸루먹는 음식은 되도록피해서 드시고는 있는데 알맞는음식과 식단을 그래서 알고싶습니다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1.12.24
안녕하세요. 이재호 영양사입니다.
단백질 섭취량을 조절하는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따라서 단백질 섭취량을 너무 과도하게 하기보다는
매끼니 본인의 손바닥크기보다 조금 더 작은 양을 섭취하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